Home > 355-B3지구소개 > 총재인사말

총재인사말

아름다운 만남, 행복한 동행!

존경하는 역대총재님을 비롯한 7천여 라이온과 라이온 가족 여러분!
대단히 반갑습니다.

어려운 여건임에도 불구하고 지역사회 복지향상과라이온스 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계시는 라이온
지도자 여러분의 봉사정신에 경의를 표하며,
지구 발전을 위하여 지구 임원직을 승낙해 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존경하는 라이온 지도자 여러분!

제 104대 최중열 국제회장님께서는
“다양하고 친절한 라이온스”라는 모토 아래 서로 다양한 관계를 구축하고, 친절을 통해 더 나은 세상을 만들며 모범이 되어 선도하면 더 큰 봉사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고 하였습니다.

아울러 저는 여러분이 주신 성원과 지지를바탕으로 국제협회장을 대신하는 지구 총재로서 무한한 책임감을 느끼며 겸허한 자세로 제가 맡은 중책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고자 금회기 “아름다운 만남, 행복한 동행!”이라는 주제를 설정하고 복지 사각지대에서 힘들어하는 이들에게 꿈, 희망, 비전, 사랑과 행복이 넘치도록 혼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먼저 순수 봉사단체로서 정체성을 통해 봉사의 질을 회복하겠으며 모든 사업과 행사는 내용적인 면을 중시하고 사회적 기여도를 높이고 진정한 봉사로 이어져 라이온으로서의 자긍심을 높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우리 라이온의 희망찬 미래를 위해 강화된 도덕성을 바탕으로 새로운 변화를 모색하고 지역사회를 위한 길이 무엇인지를 파악하여 우리사회로 부터 존경받고 스스로가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지구가 되도록 힘써 봉사하겠습니다.

현재는 과거의 결과이며 미래의 발판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지구는 그동안 역대 총재님을 비롯한
선배 라이온 지도자들의 희생과 헌신에 안주하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시대적 상황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사회적으로 신망 받는 조직으로 만들어 가도록 하겠습니다.

라이온 지도자 여러분!
우리 라이온은 전 세계 어렵고 소외된 이웃을 위해 묵묵히 사랑을 베풀고 실천해 오며 존경과 신뢰를 쌓아왔다는 사실을 알고 계시리라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우리는 지역사회가 라이온의 힘을 믿도록 고통 받고 절박한 곳에 도움을 주는 라이온이 되어야 할 것입니다. 또한 세계 곳곳에서 우리의 도움이 필요하다는 사실에 감사하며 적극적인 활동으로 라이온스클럽을 홍보해야 합니다.

끝으로 부족한 저에게 많은 협조를 해주신 이순기 직전총재님과 집행부 여러분, 역대 총재님, 그리고 라이온 가족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여러분의 가정과 직장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5-B3지구

제24대 지구총재 방 동 현